본문 바로가기

지금 장만해 두어야 할 봄 아우터 Best 3!



봄바람 불 때까지 기다리면 늦어요!
지금 마련해 두어야 할 봄 아우터 베스트 3,
앳코너에서 골라봐요


일 년 중 제일 예쁘게 옷을 입을 수 있는 봄이 다가오는 지금,
옷장 속에 봄 아우터를 넣어 두는 것만으로도 설레는 기분!
미리 마련해 두면 좋을, 앳코너의 베스트 봄 아우터 시리즈를 만나보자.



#01. 지금이 전성기, 체크 자켓



간절기뿐 아니라 겨울에도 레이어드 룩으로 입게 된 체크 자켓!
매년 색다른 컬러에 예쁜 체크 자켓이 등장하니, 이번 봄에도 이거다 싶은 자켓을 발견하면 사 두는 것이 인지상정.


특히 앳코너의 체크자켓은 예쁜 핏과 좋은 소재로 매년 후기 좋은 인기 아이템!
이번 시즌 출시되자마자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체크 자켓은 바로 블루 컬러가 은은하게 섞인 원버튼 자켓.



넉넉한 길이의 베이직한 체크 자켓은 포함된 벨트를 묶으면 색다른 느낌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어 더욱 인기다.
이번 봄,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우터를 단 하나만 고르라면 앳코너 체크자켓 추천!




#02. 이번 봄 제일 예쁜, 트위드 자켓



트위드는 클래식한 소재로 언제나 인기가 많지만, 이번 봄에는 특히나 주목받고 있는 아이템.
앳코너 트위드자켓은 가장자리의 고급스러운 수술 장식과 세일러 스타일의 뒷칼라로 귀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세퍼레이트로 출시된 스커트와 같이 입으면 드레스업 룩으로, 따로 입으면 보다 캐주얼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여러 가지 컬러가 세련되게 섞인 소재감과 독특한 세일러 칼라가 포인트!




#03. 컬러 트렌치코트



클래식한 트렌치코트는 언제나 환영이지만, 예쁜 컬러로 변신한 트렌치코트라면 특히나 대환영!


매시즌 다양한 트렌치코트를 선보이는 앳코너인 만큼, 이번 시즌에도 선택장애를 부르는 트렌치코트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맑은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 롱 트렌치는 꼭 체크해 봐야 할 아이템.



지금 가장 트렌디한 컬러인 베이지, 화이트 등과 모두 잘 어울리는 블루 컬러 트렌치코트.
소매를 접었을 때 체크 안감이 보이도록 디자인되어 유니크하게 스타일링하기 좋다.


벨트를 매어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오픈해서 편안한 느낌으로 입을 수 있는 디자인.
기본 트렌치코트가 있다면, 이번 봄에는 예쁜 컬러로 변신한 트렌치코트를 선택해 보면 어떨까?




따뜻한 봄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이미 늦은 것!
아직은 바람이 차가운 이번 주말, 봄에 입을 옷들을 미리 둘러보는 것은 어떨까?
다양한 봄 신상이 속속 쏟아지고 있으니, 이번 봄에 입을 데일리룩을 조금씩 준비해 보자.


앳코너 브랜드관 바로가기